327 0 0 0 3 0 8년전 0

1900년 전에 보내온 편지

요한계시록에서 만나는 영원한 복음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요한계시록 일독 프로젝트 요한계시록은 읽기 어렵다고 인식되는 선입견을 깨고 흥미 있게 요한계시록 전문을 일독할 수 있는 ‘픽처북’이다. 읽기 쉽지 않은 성경의 문체를 이해하기 쉬운 단어와 문체 그리고 일러스트를 사용하여 성인은 물론 어린이까지 어려움 없이 요한계시록을 읽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개괄적 스토리가 아닌 요한계시록 2, 3장을 제외한 전문을 수록하여 이 책의 일독이 요한계시록의 일독과 동일한 효과를 얻게 한다. 요한계시록은 영원한 소망의 메시지인데도 난해한 은유적 표현과 단편적으로 알고 있는 내용에 대한 선입견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이 막연한 두려움을 갖거나 읽기 쉽지 않다. 더구나 어린이의 요한계시록 일독은 요원할 수 있다. ..
요한계시록에서 만나는 영원한 복음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요한계시록 일독 프로젝트

요한계시록은 읽기 어렵다고 인식되는 선입견을 깨고 흥미 있게 요한계시록 전문을 일독할 수 있는 ‘픽처북’이다. 읽기 쉽지 않은 성경의 문체를 이해하기 쉬운 단어와 문체 그리고 일러스트를 사용하여 성인은 물론 어린이까지 어려움 없이 요한계시록을 읽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개괄적 스토리가 아닌 요한계시록 2, 3장을 제외한 전문을 수록하여 이 책의 일독이 요한계시록의 일독과 동일한 효과를 얻게 한다.

요한계시록은 영원한 소망의 메시지인데도 난해한 은유적 표현과 단편적으로 알고 있는 내용에 대한 선입견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이 막연한 두려움을 갖거나 읽기 쉽지 않다. 더구나 어린이의 요한계시록 일독은 요원할 수 있다. 그러나 이해하기 쉬운 단어와 문체 그리고 본문의 내용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일러스트를 통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막힘없이 읽을 수 있는 요한계시록을 이제 만나게 되었다. 특히 이 책은 본문 구성이 요한계시록의 개괄적인 내용이 아니라 성경 전문을 수록하여 독자에게 이 책을 읽음으로 요한계시록 전문을 일독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책을 통해 그동안 시도하기 쉽지 않았던 요한계시록의 일독뿐 아니라 독자들이 그 안에 숨겨진 복음을 발견하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 주시는 승리를 얻게 하는 단초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고려대학교 농생물학과를 졸업하고 프리랜스 일
러스트레이터로 일해왔다. 그동안 어린이 그림책
일러스트 작업을 주로 했고 삼성출판사, 계몽사,
두산 동아, 한국 어린이 육영회, 뉴턴 코리아 등에
서 프리랜서로 일했다. ‘2003 한국 출판 미술 대
전’에서 특선을 했고 작품으로는 그림책 『바퀴는
몇 개가 좋을까』 『뒤죽박죽 숨바꼭질』 『소가 된 게
으름뱅이』 『라이트 형제』 『명작 이야기』 외 다수가
있으며 유치원 교재 제작에도 참여했다.
사랑하는 조카 혜라에게 이 소중한 이야기를 전해
주고 싶어서 시작한 작업이 세상 모든 사람들과 나
누는 책 『1900년 전에 보내온 편지』가 되었다.
* 본문은 요한계시록 2,3장을 제외한 성경 전문이며
KJV를 텍스트로 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