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3 0 0 0 8 0 8년전 0

대통령 되기 프로젝트

취업준비생 입문서! 중·고등학생 필독서! “0.1% 가능성이라도 발견되면 절대로 포기하지 말라.” 국제통상전문 회계사이자 미국 로스쿨에 지원하여 합격하기도 한 저자 김세종은 그의 공부경험과 인생담을 통해 짧은 시간 동안 집중적으로 공부하여 실력을 향상시키는 공부 비법과 가난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들려주고자 한다. 첫 만남부터 나는 그를 평범한 샐러리맨으로 생각하지 않았다. 그 안에 품은 생각은 결코 범상치 않다. 그는 인생 후배일지라도 만날 때마다 나에게 도전을 주고 삶의 활력을 느끼게 하는 매력이 있다. 독자들은 글로서 그를 만나게 되지만 꿈을 향해 전진하는 그의 역동적인 삶에 도전 받고 긍정의 에너지로 충만해질 것이다. -송준태_민병철스피킹웍스 대표 김세종 회계사는 나의..
취업준비생 입문서!
중·고등학생 필독서!
“0.1% 가능성이라도 발견되면 절대로 포기하지 말라.”

국제통상전문 회계사이자 미국 로스쿨에 지원하여 합격하기도 한 저자 김세종은 그의 공부경험과 인생담을 통해 짧은 시간 동안 집중적으로 공부하여 실력을 향상시키는 공부 비법과 가난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들려주고자 한다.

첫 만남부터 나는 그를 평범한 샐러리맨으로 생각하지 않았다. 그 안에 품은 생각은 결코 범상치 않다. 그는 인생 후배일지라도 만날 때마다 나에게 도전을 주고 삶의 활력을 느끼게 하는 매력이 있다.
독자들은 글로서 그를 만나게 되지만 꿈을 향해 전진하는 그의 역동적인 삶에 도전 받고 긍정의 에너지로 충만해질 것이다.
-송준태_민병철스피킹웍스 대표

김세종 회계사는 나의 제자다. 나의 제자 중에서 유독 열정적이고 도전적이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제자를 뽑으라면 지난 16년간 나를 거쳐 미국 변호사가 된 제자들 550명 중에서도 김세종 회계사를 주저하지 않고 뽑는다. 그처럼 열정적으로 두려움 없이 도전하는 제자는 보기 드물기 때문이고 실제로 그는 꿈만 간직한 드리머가 아니라 실천하고 전진하기에 더욱더 그렇다. 그러기에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자는 무엇을 하든지 성공하므로 김세종 회계사에 대한 믿음이 있다. 따라서, 미국 변호사가 되려는 나의 제자로서 소크라틱메쏘드를 익히고 소크라디스커션과 분석능력, 적응력, 순발력, 설득력을 훈련받은 제자로서 미국 변호사가 되고 미국 변호사로서 그 능력을 발휘하고 더 나아가 무엇이 되든지 수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고 좋은 본보기가 되는 사람이 될 것임을 확신하게 된다. 이제 김세종 회계사는 나에게 배운 대로 미국 변호사가 되기 위해 도전한다. 김세종 회계사는 유능한 미국 변호사이자 회계사로서 많은 유익한 일을 할 것이다. 내가 생각하는 그 이상으로 훌륭하고 유능한 제자가 될 것이라는 생각도 하게 된다. 그가 하는 일, 그가 쓰는 책, 그리고 책 제목에서 보듯이 그는 내가 생각하는 그 이상으로 생각하고 도전하고 전진하기에 그렇다. 그가 쓴 이 책에 그의 열정과 꿈과 희망과 수많은 도전과 실패가 녹아 있어서 용기가 필요하고 도전이 필요하고 실패를 두려워하는 자들에게 희망과 꿈과 용기를 심어주리라 생각한다. 김세종 회계사의 도전과 용기와 좌절극복의 앞날에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내며.
-김영기_미국 국제 변호사, 코아입스·코아벨스 대표, 광운대 법학과 교수

꿈을 꾸는 것은 자유이지만 꿈을 꾸는 사람은 많지 않다. 그래서인지 꿈을 향해 도전하는 사람을 만나면 위대해 보인다. 저자는 보통사람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과 다른 점은 그의 꿈과 도전에는 제한이 없다는 것이다. 이 책은 꿈을 꾸기 시작한 학생에게는 실질적인 지침을 주고 미래의 불확실성이 두려워 안주하거나 도전하지 못하는 어른에게는 용기를 줄 것이다.
-정문수_주식회사 빌마스터 대표

친구로서 또 삶의 동반자로서 곁에서 함께한 내게 김세종을 말하라고 한다면 나는 주저 없이 그를 ‘날개를 다친 비상을 꿈꾸는 새’라고 말하고 싶다. 세상이라는 바다에서 상처투성이 날개를 이끌고서 무한한 곳으로의 비상을 꿈꾸는 새, 자신이 웃는 것보다 남이 웃는 것을 행복해하는, 그래서 자신의 어둠을 오히려 웃음으로 감추는 그 새는 이 세상의 틀을 바꾸고자 또 다른 비상을 꿈꾼다.
-안길상_화가, 에스디피플 대표
1979년에 태어나 한양대 법학과를 졸업했다. 최초 회계사 출신 '코미디언' 을 꿈꾸었던 그는 WTO체제하의 반덤핑과 상계관세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제통상전문회계사' 로 활동하고 있다. 회계사가 되기 이전부터 인권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풍성한 인권 관련 역사를
지닌 미국법을 연구하기 위해 '미국 로스쿨'에 지원 합격했다. 그는 송세인 약사와 결혼해 아들 김유신 군과 함께 의정부에서 살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