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73 0 0 953 177 0 10년전 0

데퍼리 송의 골반발성 영어

왜 내겐 영어뉴스도, 미드도 들리지 않는 걸까? 영어 원어민들의 독특한 발성법을 모른다면 아무리 영어에 투자해도 헛일이 되고 만다! 이 책은 주한미군에서 30년 동안 영어 원어민들과 지낸 저자가 왜 한국인이 유독 영어 듣기와 말하기에 취약한지 의문을 갖고 그 해답을 찾기 위해 집요하게 매달린 결과물이다. 놀랍게도 그 해답은 영어 원어민의 발성하는 방식이 한국인의 그것과 근본적으로 다르기 때문이라는 것. 목소리만을 이용해 발성하는 한국인에게, 상체의 하부에서 상부로 소리를 분출시켜 발성하는 영어 원어민의 발음은 웅얼거리는 소리로밖에 들리지 않는다는 것이 저자의 진단이다. 결론은, 골반발성법을 알아야만 영어가 제대로 들리고 의사전달도 명확해진다는 것인데, 이 책은 골반발성법이란 생소한 개념의 이론과 실제..
왜 내겐 영어뉴스도, 미드도 들리지 않는 걸까?
영어 원어민들의 독특한 발성법을 모른다면 아무리 영어에 투자해도 헛일이 되고 만다!

이 책은 주한미군에서 30년 동안 영어 원어민들과 지낸 저자가 왜 한국인이 유독 영어 듣기와 말하기에 취약한지 의문을 갖고 그 해답을 찾기 위해 집요하게 매달린 결과물이다. 놀랍게도 그 해답은 영어 원어민의 발성하는 방식이 한국인의 그것과 근본적으로 다르기 때문이라는 것. 목소리만을 이용해 발성하는 한국인에게, 상체의 하부에서 상부로 소리를 분출시켜 발성하는 영어 원어민의 발음은 웅얼거리는 소리로밖에 들리지 않는다는 것이 저자의 진단이다. 결론은, 골반발성법을 알아야만 영어가 제대로 들리고 의사전달도 명확해진다는 것인데, 이 책은 골반발성법이란 생소한 개념의 이론과 실제를 모두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가히 독보적인 영어 리스닝 가이드라 할 만하다.
저자 송희만은 주한미군 오산 공군기지에서 약 30년간 영어 원어민들과 함께 영어를 사용하며 시설대 엔지니어링 부서 책임자로 근무하고 있다. 지금까지 주한미군 엔지니어링 부서 내 최고 책임자가 되기까지의 진급 과정과 또한 직장 내 영어 원어민들과의 업무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영어말 정복에 대해서 고민과 연구를 해 왔다. 그에 대한 해결방법으로서 영어말 발성방법인 골반발성을 연구·개발했으며, 최근에는 그 독창적인 발성법을 전파하기 위해 이 책을 지었다. 골반발성은 영어 원어민들의 웅얼거리며 뭉그러진 음성 소리들을 한국인이 쉽게 구별하여 들을 수 있게 하기 위한 영어말 발성법이다.

저 서
● AutoCAD 건축 설계 및 제도 실습
● AutoCAD 설계 데이터 활용 및 사용자화 하기
● AutoCAD 3D 입체 작업
● AutoSHADE & Autodesk RenderMan 그래픽 실습
● AutoCAD FLIX 3차원 애니메이션 실습
● AutoCAD 건축설계 및 데이터 활용
● AutoCAD 기본 설계 실습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