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6 0 0 0 34 0 10년전 0

나의 작은 오두막

버려진 고철로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예술가 황현철의 특별한 여행, 고단한 현실과 창작의 고통에서 벗어나 내 안의 나를 깨우다 이 책에 담긴 여행은 특별하다. 저자는 세상과 사람에 지쳐 무작정 떠났던 베를린 여행에서 자신 안에 남아 있던 작은 불씨를 찾아내고 이를 되살려 돌아온다. 예술가가 아니라도 누구나 세상을 살면서 작은 불씨 하나쯤은 꼭 필요하다. 마음속에 자신만의 오두막을 갖자는 저자의 소박한 생각은 이 책의 전반에 따스하게 깔려 있다. 잔잔히 마음을 울리는 담백한 고백과 자유로운 생각들은 마치 라디오를 듣는 것처럼 독자들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며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게 만든다. 이 책이, 독자들 역시 자신만의 작은 불씨를 되살려 세상을 좀 더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계기가 되기..
버려진 고철로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예술가 황현철의 특별한 여행,
고단한 현실과 창작의 고통에서 벗어나 내 안의 나를 깨우다

이 책에 담긴 여행은 특별하다. 저자는 세상과 사람에 지쳐 무작정 떠났던 베를린 여행에서 자신 안에 남아 있던 작은 불씨를 찾아내고 이를 되살려 돌아온다. 예술가가 아니라도 누구나 세상을 살면서 작은 불씨 하나쯤은 꼭 필요하다. 마음속에 자신만의 오두막을 갖자는 저자의 소박한 생각은 이 책의 전반에 따스하게 깔려 있다. 잔잔히 마음을 울리는 담백한 고백과 자유로운 생각들은 마치 라디오를 듣는 것처럼 독자들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며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게 만든다. 이 책이, 독자들 역시 자신만의 작은 불씨를 되살려 세상을 좀 더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저자 황현철은 1970년 용인에서 태어나 백암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어려서는 발명하기를 좋아했고 특허를 내보기도 했다. 미술에 관심을 가지면서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철을 재료로 창작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1998년 경인 미술대전 우수상, 1998년 서울 미술전람회 특선 등 다수 입상한 바 있다. 현재 굴착기 기사로 일하고 있으며 신문 및 방송에도 여러 번 소개되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